티스토리 뷰
서비스 수준 협약 - SLA(Service Level Agreement)
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서 제공 서비스에 대한 측정지표와 목표에 대한 협약서이다.
서비스될 수 있는 시간 비율, 동시 사용자수, 사용량 통계 등의 정보를 정의한다.
협의한 지표에 대한 수행결과로 계약의 수행여부를 판단한다.
참고 - 아마존 AWS EC2의 SLA 계약 (월별 가동시간 비율에 따라 금액 산정)
반응형
'개념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스크랩] 리눅스와 유닉스 (0) | 2015.06.11 |
---|---|
[알고리즘] 시간 복잡도 (0) | 2015.05.26 |
NoSQL (0) | 2013.08.14 |
BI(Business Intelligence) (0) | 2013.08.14 |
하둡 (0) | 2013.08.13 |
반응형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- Total
- Today
- Yesterday
링크
TAG
- java
- Linux
- yarn
- SQL
- error
- hbase
- airflow
- 파이썬
- ubuntu
- mysql
- 하둡
- 하이브
- S3
- 다이나믹
- emr
- AWS
- HIVE
- Hadoop
- 백준
- nodejs
- SPARK
- 알고리즘
- Python
- build
- 정올
- bash
- Tez
- oozie
- HDFS
- 오류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||
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
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
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
27 | 28 | 29 | 30 |
글 보관함